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베리베리 용승·동헌·호영, 인디비주얼 필름 공개 '상처받은 소년들'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04-06 08:09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베리베리가 상처받은 소년들의 에피소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베리베리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용승, 동헌, 호영의 '베리베리 시리즈 오 [ 라운드 0 : 후]' 인디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먼저 용승은 방 안에서 유리구슬을 만지작거리다가 갑자기 등장한 부정적 의미들이 가득 담긴 메시지들에 압도당하며 상처받은 소년의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동헌은 홀로 사진을 찍다가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과거를 떠올리고 괴로움을 호소하며 달려나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인디비주얼 필름의 마지막 주인공인 호영은 개구진 모습으로 버스 안에서 장난을 치다가 갑자기 어머니의 극심한 간섭이 담긴 문자 메시지를 받은 후 알 수 없는 곳으로 떠나고, 미지의 블랙홀을 마주하며 앞으로 베리베리가 풀어낼 더욱 확정된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베리베리는 이번 인디비주얼 필름 속 다양한 스토리를 통해 불완전한 시기에 소외받고 상처 입은 위태로운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베리베리가 그간 발매했던 시리즈 '오'의 프리퀄인 디지털 싱글 시리즈 '오' [라운드 0 : 후]로 '청춘 섹시' 콘셉트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어떤 새로운 컨텐츠와 음악들을 공개할지, 확장된 세계관을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