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팝페라테너 임형주, 코로나19 확진…진행 중인 라디오·TV 프로그램 불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4-05 20:42 | 최종수정 2022-04-05 20:42


사진출처=임형주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

임형주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좋은 소식 전해드리게 되어 송구합니다. 제가 오늘 오전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양성 이어 병원에서 실시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에서 최종확진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아침 지난번 백신 2차 접종때와 같이 발열과 안구통증, 심한 인후통 증세로 인해 매주 월~금요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cpbc FM 라디오 방송 <임형주의 너에게 주는 노래>의 오늘 4월 5일 생방송도 결국 진행을 못하게 되는 불상사가 벌어졌습니다. 라디오DJ로서 방송한지 1주년이 다되어가는 시점에 처음있는 일입니다. 청취자 분들께 본의아니게 심려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고 덧붙였다.

임형주는 "아울러 제가 현재 진행을 맡고있는 한반도 시사프로그램 ktv <여러분의 북마크> MC로서 이번주 녹화에도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7일간 자가격리에 들어가게 되는데, 몸조리 잘해서 빨리 쾌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임형주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다행히 현재 몸상태는 약을 복용한 이후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열은 내려간 상태이고 극심한 인후통만 있는 상황이지만, 방심하지 않고 경과 잘 지켜보고 대처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