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연수, 절친 최지우 '깜짝 선물'에 감동 "이렇게 놀라게 하기 있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2-04-05 18:49 | 최종수정 2022-04-05 18:49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오연수가 최지우의 깜짝 선물에 감동했다.

오연수는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뭐야 뭐야 이렇게 놀라게 하기 있어šœㅎㅎ 촬영하고 나오니 응원선물 서프라이즈♥♥ 지우야 울 스탭들하고 잘 먹을게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연수의 커피차 인증샷이 담겼다. 최지우는 오연수를 위해 깜짝 선물로 커피차를 보낸 것. 군복을 입고 있는 오연수는 최지우의 애정이 담긴 커피를 들고 귀여운 인증샷을 남겼다. 최지우는 "멋진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을 만드시는 모든 스탭, 배우분들 그리고 우리 연수 언니를 응원합니다! 맛있는 간식과 커피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문구로 오연수와 '군검사 도베르만'의 모든 스태프들을 응원했다. 두 사람의 우정이 훈훈함을 안긴다.

한편, 오연수는 배우 손지창과 1998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오연수가 출연하는 tvN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안보현 분)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조보아 분)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