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손예진, 살랑살랑 '웨딩 댄스'...♥현빈의 '박력 키스' 환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2-04-05 01:20 | 최종수정 2022-04-05 04:32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영화 같은 결혼식 장면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웨딩드레스 입고 춤추는 손예진에게 키스하는 현빈'이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결혼식 행진을 위해 하객들 앞에 나란히 선 현빈, 손예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를 맡은 박경림은 행진에 앞서 "너무 감사한 하객 여러분들에게 고마운 마음 담아서 음악에 몸을 맡기겠다"고 말했다.

이에 손예진은 웨딩드레스를 손으로 살짝 잡고 살랑거리며 춤을 췄다. 이를 본 현빈은 환한 웃음과 함께 손뼉을 치며 호응했다.


이후 박경림은 "이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현빈 씨. 이제 신부에게 다가가 뜨거운 입맞춤으로 마무리 하겠다"고 했고, 현빈은 바로 손예진에게 다가가 진한 입맞춤을 했다. 특히 현빈은 손예진의 목덜미를 감싸는 영화 같은 키스로 하객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달 31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현빈, 손예진의 가족과 평소 두 사람과 절친한 동료 연예인 등 약 300명의 하객이 참석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