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슬의생' 조정석→전미도, 시즌3가 아닌 다시 만난 특별한 이유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2-02-17 21:18 | 최종수정 2022-02-17 21:18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 멤버들이 다시 만난 이유가 밝혀졌다.

17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슬요일에 날아온 특별한 소식!"이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합본 블루레이가 제작되고 있다는 소식을 알립니다. 시즌1과 시즌2 그리고 배우들의 특별한 코멘터리까지! 언젠가 커밍 쑤~~~운대 할 예정이오니 잠시 기다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했던 '99즈 멤버'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 조정석, 정경호와 신원호 감독이 만난 모습이다. 극중 함께 연주하던 공간에 다 같이 모여 앉은 멤버들은 여전히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지난 14일 정경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9즈 멤버'들과 만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 촬영이길 바라며 돌아온 '99즈 멤버'들을 환영했지만, 합본 블루레이 제작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지난해 9월 시즌2를 마무리했다. 종영 후 신원호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지금으로서는 시즌3에 대한 계획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