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병헌♥' 이민정, 생일 선물은 '격리 해제?'…벌써 으리으리한 생일 예고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2-02-15 00:39 | 최종수정 2022-02-15 06:0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민정이 다행히 생일에는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됐다.

이민정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의 행복….(아직 2일 뒤지만….) 생일 축하 케이크와 맛남 점심 모두들 Happy Valentine's da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생일을 앞두고 미리 받은 케이크와 초콜릿 등이 담겼다. 꽃으로 장식된 케이크에는 'Happy Birthday Minjung'이라는 레터링이 새겨져 있어 이민정만을 위한 케이크 임을 보여줬다.

현재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집에서 격리 중인 이민정. 이에 한 팬은 "2일 뒤에도 자가격리이시죠..집에서 생일파티 하셔야겠네요ㅠㅠ"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민정은 "생일선물처럼 전날 풀린답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격리를 끝내고 일상 속에서 생일을 보낼 수 있게 된 이민정에 팬들의 축하가 미리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지난 9일 나란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부부는 부스터샷 접종까지 마쳤지만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

wjle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