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송재희♥' 지소연, 난임고백 후 필라테스로 관리 중..."지금 내 상황엔 도움 된다고"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2-02-07 13:22 | 최종수정 2022-02-07 13:2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지소연이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지소연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얼마 만의 운동인가"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필레테스 중인 지소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기구를 이용해 운동 중인 지소연은 다리를 쭉 뻗는 등 동작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너무 오랜만에 함을 반성 몸이 안 따라주네"라는 말과는 달리 어려운 동작도 완벽하게 소화 중인 모습. 이 과정에서 남다른 우연성과 코어의 힘을 자랑 중인 모습이 놀랍다.

특히 몸매라인이 돋보이는 운동복을 착용한 지소연은 잘록한 허리 등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지소연은 "남편 헬스하는 동안 저는 필라테스 했어요"라면서 운동 중인 남편의 모습도 공개, 함께 운동 데이트 중인 부부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지소연은 "과격한 운동 말고 유산소나 필라테스가 지금 제 상황엔 도움이 된다고 하셔서 귀찮은 몸을 움직여봅니다"라며 "운동 했으니까 맛있는 거 먹어줘야지. 너무 맛있어 눈물나. 또 운동해야겠죠?"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소연은 2017년 배우 송재희와 결혼했다. 송재희, 지소연 부부는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난임 판정을 받은 후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