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시언♥서지승, 5년만 '나혼산' 하차→뜬금 '결혼설'…"사실무근, 연기 집중 위해"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12-09 15:51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시언이 5년간 함께한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연인인 배우 서지승과의 결혼설이 대두됐다. 이에 이시언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일축했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시언은 "지난 5년여 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며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에 전달 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시언은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 분들과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 역시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이시언과의 이별을 알렸다. '나 혼자 산다' 측은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되었다"며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 배우의 의견을 존중하여 아쉽지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 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시언의 하차 소식은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특히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새로운 전성기를 맞았고, 기안84, 성훈, 헨리와 함께 얼간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 무지개 회원들부터 많은 동료연예인들도 이시언의 하차를 격려하고 새출발을 응원했다.


이 가운데 일각에선 이시언의 하차 이유가 공개 연인인 서지승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도 불거졌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사람만 출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양측은 결혼설을 즉각 부인했다. 이시언 측은 "이시언은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서지승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측도 "이시언과 서지승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시언은 2018년 배우 서지승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KBS2 '반올림'으로 얼굴을 알린 서지승은 '간신', '연애의 온도', '신돈'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서지승의 언니는 전 프로게이머 선수 서지수로 유명하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