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신서유기8' 송민호 자갈밭 혈투→구美 도발하는 피오까지 '빅 웃음 예고'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11-27 10:16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신서유기8'가 신상 훈민정음과 기상미션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오늘(27일) 밤 9시 10분 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연출 나영석, 박현용)'가 신상 훈민정음과 기상미션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훈민정음의 귀환으로 혼란에 빠진다. 외래어를 사용하면 안 되는 '훈민정음 놀이'는 게임 강자 이수근마저도 당황시키며 꼼짝 못 하게 만든 바 있다. 이번 추자도 정식을 걸고 펼쳐지는 신상 '훈민정음 2종 놀이'는 더 큰 웃음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황홀한 저녁식사를획득할 '우리말 최강자'는 누구일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새로운 기상미션 '자네 지금 아침부터 뭐 하는 건가'도 재미를 예고한다. 10분 안에 비밀 미션을 완수해야하는 상황 속에서 피오가 구美 은지원을 도발해 현장이 뒤집어졌다고. 이어지는 '1대5 대결'에서는 용볼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진다. 자타공인 '무감각' 송민호가 자갈밭에서 혈투를 벌이고, 규현이 '눈물기능'을 공개하는 등 화려한 묘기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