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에 무료 신규 전장인 뉴크타운 '84(Nuketown '84)가 25일 추가됐다.
'블랙 옵스' 시리즈를 상징하는 인기 전장인 차디찬 러시아 겨울을 배경으로 하는 오리지널 뉴크타운을 재해석해 탄생된 뉴크타운 '84 전장은 미국 네바다 사막 지역에 자리잡은 사회 부적응자 및 떠돌이들의 거처로 설정, 그래피티 예술과 쓰레기 더미가 혼재하는 독특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시리즈 전통에 따라 치열하고 속도감 가득한 6대6 전투에 알맞게 설계된 뉴크타운 '84 전장에는 막다른 골목 반대쪽 끝에 서로 마주보고 있는 두 개의 주택을 중심으로, 이를 둘러싼 다양한 부속 건물 그리고 진입로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서쪽 청록색 주택 앞에는 상징적인 뉴크타운 간판이 기존 유저들을 반갑게 맞이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좁은 면적의 뉴크타운 '84 전장에서의 성공 전략은 공격적인 전술 플레이와 맵의 지형에 대한 정확한 파악이다. 리스폰이 활성화된 게임 모드에서는 항상 적이 어디에서 오는지 주시하여 언제 압박해야 할 지, 언제 후방에서 엄폐해야 할 지 쉴새 없이 판단해야 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PS5(플레이스테이션5), PS4, X박스 시리즈 X|S, X박스 One, 그리고 PC 버전의 경우 블리자드의 배틀넷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