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가인X숙행X홍자, 다시 뭉친 ‘미스트롯’ 세자매…이대로 걸그룹해도 되겠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0-11-17 10:40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숙행이 '아침마당' 출연 소감을 전했다.

숙행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뭉친 세자매 ㅎㅎ 아침마당 첫출연~^^ 생방송으로 인사드렸네요~ 다들 잘해주셔서 즐겁게 방송했습니다~^^ 본방사수 하셨나요? 홍자시대 간식까지 감사합니다ㅎㅎ #숙행 #방송 #아침마당 #송가인 #홍자 #세자매 #출동 #생방송 #즐방 #날보러와요 #줌마렐라 #분위기메이커 #숙행열차"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숙행이 송가인과 홍자와 함께 '아침마당' 스튜디오에서 인증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환하게 웃고 있는 '아침마당' MC들과 세자매의 모습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숙행은 이날 KBS 1TV '아침마당' 코너 '화요초대석'에 출연해 TV조선 '미스트롯' 이후 달라진 삶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방송에서 SNS 글이 화제가 됐을 때 인기를 실감한다고 말하며 "예전에 아무 생각 없이 SNS를 즐겼었다. 제가 올린 것들이 기사화가 되고 올린 글들에 말의 무게가 생겨서 조심스럽다. 더 좋은 일에 힘쓸 수 있는, 말에 무게가 있는 사람이 되는 것 같아서 지금 인기를 많이 실감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tokkig@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