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브랜뉴뮤직 "지난달 키디비와 전속계약 종료…밝은 앞날에 응원 부탁" [전문]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11-07 17:48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래퍼 키디비가 5년간 몸담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을 떠난다.

7일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020년 10월 23일부로 소속 아티스트 키디비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브랜뉴뮤직은 "
키디비는 오랜 시간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영역을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였다. 그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하며 함께 성장해 준 키디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비록 전속 계약은 종료됐지만 당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멋지게 활약해 나갈 키디비의 행보를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할 것.
지금까지 키디비에게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키디비의 밝은 앞날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2012년 '아임 허'로 데뷔한 키디비는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을 맺었지만 함께 한지 5년 만에 결별하고 새출발을 알렸다. 지금까지 '바쁘다 바빠', '노바디스 퍼펙트', '초속 5cm' 등 여러 싱글을 발표한 키디비의 새로운 시작에 팬들은 응원과 기대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하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당사는 지난 2020년 10월 23일부로 소속 아티스트 키디비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키디비는 오랜 시간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영역을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였습니다. 그동안 당사와 동고동락하며 함께 성장해 준 키디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비록 전속 계약은 종료됐지만 당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멋지게 활약해 나갈 키디비의 행보를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키디비에게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키디비의 밝은 앞날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