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민호, 오늘(4일) ‘TAKE’ 피지컬 음반 출시...감각적 디자인 '눈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11-04 16:14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송민호의 솔로 정규 2집 'TAKE' 피지컬 음반이 오늘(4일) 정식 출시됐다.

송민호의 정규 2집 'TAKE'는 블랙과 오렌지의 팝한 컬러를 활용한 감각적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CD 2종과 한정판 키트 1종, 총 3가지 버전으로 나왔다.

또 110 페이지가 넘는 분량의 포토북과 랜덤 포토카드, 포스터 세트 등이 알차게 꾸려졌으며 각 버전 속 구성품의 이미지가 모두 달라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CD 형태가 아닌, 한정판으로 출시된 키트(KiT) 앨범도 신선하다. 이는 별도의 구동 기기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에 키트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앨범. '송민호 다운' 새로운 시도다.

한정판 키트(KiT) 앨범에는 송민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스페셜 굿즈도 함께 들어있어 의미를 더했다. YG는 "생각이나 감정들을 담아두는 다이어리처럼, 오래도록 기억되길 바라는 송민호의 아이디어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 송민호(MINO)의 정규 2집 'TAKE' 음원은 지난 10월 30일 공개됐다.

프로듀서 송민호의 음악적 역량과 예술성이 높게 평가받고 있는 이 앨범 타이틀곡 '도망가 (Run away)'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으며, 그 외 'Ok man' 등 다수의 수록곡들 역시 차트인에 성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