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윤지, 故박지선 향한 그리움...메신저 프로필 캡처하며 "너의 생일"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11-03 12:1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윤지가 세상을 떠난 절친 故 박지선의 생일을 챙기며 고인을 추모했다.

이윤지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의 생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메신저 프로필을 캡처한 화면. '개봉쥐'라는 박지선의 애칭과 함께 생일 표시가 되어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은 지난 2일 세상을 떠난 박지선의 생일로, 고인과 절친이었던 이윤지는 그녀의 생일을 챙기며 추모해 먹먹함을 자아낸다.


박지선은 지난 2일 오후 1시 44분께 서울 마포구 자택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박지선은 평소 앓던 질환으로 치료 중이었으며, 모친은 서울로 올라와 박지선과 함께 지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현장에서는 박지선의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노트 한 장 분량의 유서성 메모가 발견됐다. 유서에는 박지선이 앓던 질환과 관련된 내용이 언급된 것으로 전해졌다. 모친은 박지선이 평소 질환 때문에 힘들어했으며, 박지선을 혼자 보낼 수 없어 함께한다는 취지의 내용을 담아 메모를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유족 의사를 존중해 시신의 부검은 실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경찰 관계자는 3일 "외부침입 흔적이 없고 유서성 메모가 발견된 점 등으로 보아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