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3일 오전 7시 공개되는 '카카오TV 모닝 ? 톡이나 할까?'에는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완벽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엄정화가 출연해, 반전 매력으로 또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한민국의 마돈나'로 불리던 엄정화는 최근 '환불원정대'로 화려하게 돌아와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가요계 레전드들로 구성된 환불원정대에서 큰언니 '만옥'을 부캐로 활약하고 있는 엄정화는, 방송에서 건강 문제로 한동안 슬럼프를 겪었던 사연을 공개하고 오랜만에 선보인 무대에서 눈물을 보이는 등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 더 큰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다.
엄정화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모습들을 그대로 보여주며 더욱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게 할 예정. 늘 당당한 듯 보이지만 사실은 스스로 부족함을 알기에 겁이 많다고 고백한 엄정화는, 오랜 고민 끝에 얼마전 오픈한 자신의 유튜브를 소개하며 수줍어하는 등 소녀 같은 모습도 보여준다고. 이어 얼마전 세상을 떠난 반려견을 추억하며 눈물을 보이는 등 강한 듯 보이지만 여리고 감성적인 그녀의 따뜻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또한번 매료시킬 예정이다.
많은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엄정화의 반전 매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톡이나 할까?'는 카톡 인터뷰라는 새로운 포맷을 통해 말 한마디 없는 가운데서도 흐르는 묘한 긴장감과 미세한 감정의 교류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말보다 톡이 편한 1530 젊은 세대들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카카오TV 공개.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