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혜성, ♥전현무가 반한 뇌섹녀…서울대 출신 빵순이의 매력 'VBA 세미나 진행'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10-30 11:25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이혜성 전 KBS 아나운서가 뇌섹녀 면모를 뽐냈다.

이혜성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28 Value Balancing Alliance 2020 Kore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8일 서울 한국고등교육재단에서 개최된 'VBA(Value Balancing Alliance) 2020 Korea' 세미나를 진행하는 이혜성의 모습이 담겼다. 이혜성은 대본 속 영단어를 조금 더 문맥에 맞게 바꾸는 등 뛰어난 영어실력을 엿보이게 했다.

VBA는 기업의 지속가능을 위한 핵심 요소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화폐화 측정의 글로벌 표준 개발을 ? 지난해 설립된 글로벌 기업 연합체다. 이혜성이 진행을 맡은 이번 세미나는 '재무성과와 ESG 성과의 통합'을 주제로 열렸으며, 최태원 SK 회장이 영상 환영사를 통해 기업의 근본적 역할과 기업 경영의 새 원칙에 대한 고민이 필요한 시점임을 강조하기도 했다.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 이혜성이 뇌섹미를 살려 이 세미나의 진행을 맡은 것. 이혜성은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노력파여서 버스 기다리며 문제집 풀고 급식 기다리며 단어를 외웠다. 전 엉덩이 붙이고 오래 앉아 시간으로 공부하는 스타일"이라며 서울대 합격 비법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혜성은 지난해 11월부터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