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도굴' 이제훈X조우진X임원희, '미우새' 11월 1일 출격..환상의 티키타카 기대↑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10-30 09:3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오락 영화 '도굴'(박정배 감독, 싸이런픽쳐스 제작)의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공동 출연한다.

'도굴'의 주인공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11월 1일 일요일 밤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도굴팀의 유쾌통쾌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방영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는 '도굴'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에서 영화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시크릿 미션을 수행했던 배우들의 비하인드가 담길 예정이다.

특히 시크릿 미션을 해보자는 임원희의 제안에 이제훈과 조우진은 직접 손가락 하트와 윙크까지 선보이며 영화 속 강동구(이제훈)와 존스 박사(조우진)의 티키타카 콤비 케미스트리를 뛰어넘는 매력을 펼쳤다는 후문. 또한 미리 공개된 '미운 우리 새끼'의 예고편에서는 남몰래 열심히 미션을 수행 중인 배우들의 모습과 유쾌하고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까지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과연 올 가을 대한민국 최고의 보물과 극장을 모두 훔칠 도굴팀 이제훈, 조우진, 임원희가 시크릿 미션을 성공하고 놀라운 벌칙을 피할 수 있을지 이번 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이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등이 출연하고 박정배 감독의 첫 상업영화 연출작이다. 오는 11월 4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