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내꿈은 라이언' 이나은, 급발진 댄스 본능…'마예종' 마스코트들 '의미심장' 댄스배틀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0-10-30 13:34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내 꿈은 라이언'에서 교생 선생님으로 활약중인 이나은이 지난주 '응원 깡패' 등극에 이어, 이번에는 주체할 수 없는 댄스 본능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존재감을 과시한다.

흙수저 마스코트들의 서바이벌이 펼쳐지며 인기를 더하고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내 꿈은 라이언'이 마예종 마스코트들의 폭소만발 댄스 배틀을 공개하며 배꼽잡는 재미를 선사한다. 30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에피소드에서 YG엔터테인먼트의 '크렁크'가 특별 출연, 흙수저 마스코트들과 치열한 댄스 배틀을 펼치는 것.

마스코트들의 댄스 배틀에 앞서, '마예종' 교생선생님으로 활약중인 에이프릴 이나은은, 누구보다 뜨거운 댄스 본능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랜덤플레이 댄스배틀'에서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누구보다 빨리 달려나가 무대를 차지하는가 하면, 음악방송 무대 못지 않은 완벽한 댄스 퍼포먼스로 센터를 장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지난 주 체육대회에서 불꽃 응원을 펼치며 '응원 깡패'로 등극했던 이나은이 이번 댄스 배틀에서는 또 어떤 눈부신 활약으로 시청자들에 큰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마스코트계의 글로벌 스타 크렁크와 이에 밀리지 않는 수준급 댄스 실력을 가진 흙수저 마스코트들의 자존심을 건 불꽃 댄스 배틀은 또다른 재미를 전할 계획. 마스코트들은 BTS, EXO, 빅뱅, 블랙핑크, 선미 등 아이돌에 버금가는 댄스 실력과 더불어, 마예종 교가인 위클리의 '붐 치키'에 맞춰 환상적인 군무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제작진은 이미 '마예종 춤짱'으로 정평이 난 이야기 할아버지와 콘파카는 물론, 의외의 댄스 강자도 탄생한다고 귀띔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스코트들의 완벽한 춤 실력에 현직 아이돌인 김희철, 이나은도 감탄을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