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소리도 없이' 유아인X이동진 평론가 참석 메가토크 개최 "5분만에 광속 매진"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10-20 08:4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5일 연속 흥행 1위를 차지하며 10월 극장가를 사로잡은 범죄 영화 '소리도 없이'(홍의정 감독, 루이스픽쳐스·BROEDMACHINE 제작)가 오는 21일 저녁 8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메가토크를 개최한다.

개봉과 동시에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압도적인 호평 세례를 받으며 극장가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소리도 없이'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메가토크를 진행한다.

지난 13일 예매가 시작된 '소리도 없이'의 메가토크는 예매 오픈 5분 만에 광속 매진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번 메가토크에는 '장르의 관습에 발목 잡히지 않은 채 자신만의 보법으로 신선하게 걷는다'라는 한줄평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이동진 평론가의 사회로 진행되며, '소리도 없이'의 홍의정 감독과 유아인이 출격해 관객들과 함께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아인, 유재명, 문승아가 출연하고 홍의정 감독의 첫 상업 영화 연출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