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박혜수 "고아성X이솜과 정말 친구처럼 보였으면 좋겠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10-12 16:1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주연배우들이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종필 감독, 더 램프㈜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고아성, 이솜, 박혜수, 이종필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자영 역의 고아성은 "셋이 함께 하는 장면이 참 좋았다. 그래서 그 장면에 신경을 많이 썼다"라면서 "그리고 영화를 보고니까 자영이 사과를 먹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이 자영의 감정을 잘 보여주는 감정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유나는 겉으로는 강해보이고 아는 척도 많이 하는 인물이다"라고 입을 연 이솜은 "이 친구가 왜 이렇게 척을 잘 할까라고 고민하다가 인정욕을 받고 싶은 인물이라고 해석했다. 그래서 유나 캐릭터에 고민하면서 그런 인정욕에 대해 많이 고민하려고 애썼다"고 말했다.

보람 역의 박혜수는 "셋이 나올 때 정말 친구처럼 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보람은 하고 싶은게 모르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아보려고 했다"며 " 영화가 전개되면서 뭘 하고 싶은지 찾아가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도리화가', '앙상블', '전국노래자랑' 등은 연출한 이종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아성, 이솜, 박혜수, 김원해, 박근형, 백현진, 데이비드 맥기니스, 조현철, 이성욱 등이 출연한다. 10월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