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하트어택' 이충현 감독 "이성경, 정말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가진 배우"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10-05 11:35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충현 감독이 이성경 배우와 작업에 대해 이야기 했다.

5일 오전 단편영화 '하트어택'(이충현 감독, 용필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번 제작보고회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이충현 감독과 김상일 촬영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충현 감독은 주인공 이성경에 대해 "실제로 배우님과 함께하고 놀랐던 건, 이성경 배우님은 실제로도 정말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지셨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정말 촬영날이 덥고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그어떤 스태프보다 더 넘치는 에너지로 촬영장을 이끌어주셨다. 힘든 촬영을 그렇게 돌파해주셨다. 그리고 그런 성경 배우님의 성격이 영화에 묻어났던 것 같다. 영화를 더욱 사랑스럽고 밝게 만들어주셨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모든 촬영을 삼성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20 Ultra로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는 하트어택'은 사랑하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 100번의 시간을 돌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단편 영화다. 단편영화 '몸값', 개봉 예정작 '콜'을 연출한 이충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성경이 주연을 맡았다.

5일 국내 관객들과 OTT플랫폼 왓챠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사진 제공=용필름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