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지컬 '광주', 10월 2일 쇼케이스 온라인 중계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20-09-21 12:55



뮤지컬 '광주'의 쇼케이스가 10월 2일(금) 저녁 7시 네이버TV를 통해 녹화 중계된다.

뮤지컬 '광주' 초연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연출가 고선웅, 작곡가 최우정, 음악감독 이성준 등 작품을 빚어낸 창작진과 함께 박한수 역의 민우혁, 테이, 서은광(비투비), 윤이건 역의 민영기, 김찬호, 정화인 역의 장은아, 정인지, 문수경 역의 정유지, 이봄소리, 최지혜 등이 출연한다.

10월 9일 홍익대 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광주'를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 연휴 기간에 안방 1열에서 온라인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10월 2일 네이버TV와 VLIVE를 통해 중계될 쇼케이스에서는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에 맞춰 뮤지컬 '광주'의 대표 넘버들을 출연 배우들이 가창하고, 예술감독 유희성, 고선웅 연출가, 작곡가 최우정, 음악감독 이성준 등 창작진의 작품 및 음악과 관련한 설명도 더해져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오는 10월 16일엔 뮤지컬 '광주'의 배우들이 KBS교향악단과 협연하여 'KBS교향악단과 함께 하는 특별음악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KBS교향악단과 광주문화재단이 5·18민주화운동 4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음악회로 민주화운동의 상징곡 '임을 위한 행진곡'을 기반으로 작곡된 음악들을 통해 5·18민주화운동의 정신을 되새긴다. 민우혁, 민영기, 장은아, 정유지, 주민진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