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담보' 성동일X하지원X김희원, 오늘(21일) '컬투쵸' 출격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9-21 09:2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담보'(강대규 감독, JK필름 제작)의 주역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이 오늘(21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는 라이도에 출연한다.

극 중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 역의 성동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의 후배 종배로 변신한 김희원, 담보에서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를 연기한 하지원까지, '담보'에서 호흡을 맞춘 연기 만렙 세 배우가 함께 출연해 '담보'에 관한 이야기는 물론,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종영한 tvN 예능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찐케미를 입증한 성동일, 김희원의 츤키타카(츤데레 티키타카) 아재 케미부터 '국민 아빠' 성동일과 사랑스러운 딸 하지원의 환상적인 부녀 케미를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와 그의 후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아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등이 출연하고 '하모니'의 강대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추석 연휴를 겨냥해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