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전국 CGV에서 단독 상영되며, 극장 별 상영 시간표 및 예매는 9월 18일(금)부터 CGV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극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국내 개봉 확정과 동시에, CGV 씨네샵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스페셜 티켓이 바로 오늘 오후 5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티켓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를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예매권이 포함된 구성으로, 티켓의 앞면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포스터가, 뒷면은 본 영화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다. 또한 해당 티켓과 함께 제공되는 공연 스틸컷이 폴라로이드 형태로 제작되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판매 예고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페셜 티켓은 오늘 오후 5시부터 CGV 씨네샵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Persona 콘셉트 티저'가 공개되어 또 한 번 화제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은 무대 위 화려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대비해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또한, 일곱 멤버의 대사를 인용한 자막은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방탄소년단의 '바다'와 어우러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멤버들의 진지한 고민과 내면 속 깊은 이야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9월 24일(목) CGV에서 단독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