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담보'(강대규 감독, JK필름 제작)가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국민 담보인 9살 승이를 연기한 아역 박소이의 귀염뽀짝 먹방 스틸 5종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깜찍한 병아리처럼 노란 옷을 입은 승이가 학교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 '인기담보' 스틸도 눈을 사로잡는다. 여러 명의 친구들과 함께 두석, 종배가 정성껏 싸준 도시락을 나눠 먹고 있는 '인기담보' 스틸은 반 친구들과 사이좋게 어울리는 승이의 인기를 짐작하게 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어 두석과 종배가 만들어준 초코파이 케이크 앞에서 승이가 초롱초롱하게 눈을 빛내고 있는 '감동담보' 스틸에도 주목할 만하다. 세상 소중한 선물을 받은 듯 앙증맞은 앞니까지 드러낸 채 행복하게 웃고 있는 승이의 모습은 승이가 이러한 초코파이 케이크 선물을 받게 된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는 순간에도 핫도그를 쥐고 있는 승이의 모습이 담긴 '짠내담보' 스틸은 짠한 보호 본능과 웃음을 함께 자아내며, 야무지게 팥빙수 먹방을 찍고 있는 승이의 '힐링담보' 스틸을 통해 먹방과 무한한 케미를 발산하는 승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와 그의 후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아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등이 출연하고 '하모니'의 강대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추석 연휴를 겨냥해 오는 2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