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코로나19로 힘들었지만 축복 감사"…'이솔이♥' 박성광, 두번 연기 끝 행복한 결혼식 소감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9-08 14:4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성광은 8일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웨딩 사진과 함께 "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참석 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주신 우리 팔로워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준 우리 솔이 그리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을 남겼다.

이어 "결혼 준비 과정 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고 덧붙였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달 1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5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8월 15일로 연기했다. 이날은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해 의미를 더했다.

결혼식은 개그맨 박영진·김준현의 사회, 가수 이석훈과 KCM, 마흔파이브의 축가로 진행됐다. 행복한 결혼식 현장은 지난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됐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박성광 인스타그램 글 전문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참석 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주신 우리 팔로워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준 우리 솔이 그리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결혼 준비 과정 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