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오!문희' 나문희, 29일 '전참시' 출격..데뷔 59년 최초 첫 관찰 예능 도전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8-27 09:2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코미디 영화 '오! 문희'(정세교 감독, 빅스톤픽쳐스 제작)의 배우 나문희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거침없는 매력의 두 모자(母子)가 헤쳐나가는 좌충우돌 수사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오! 문희'의 나문희가 다가오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번 방송은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로 돌아온 나문희가 59년 연기 인생 최초 관찰 예능에 도전하며 리얼한 일상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 카메라를 낯설어 하면서도 솔직한 모습을 드러내며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한바탕 웃음을 전할 것을 예고했다.

'국민 배우' 나문희의 색다른 일상과 매니저와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은 29일 밤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와 물불 안 가리는 막무가내 아들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을 다룬 작품이다. 나문희, 이희준, 최원영, 박지영, 이진주 등이 출연하고 '최종병기 활' '애자' 조연출 출신 정세교 감독의 첫 장편 상업영화다. 오는 9월 2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