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물어보살' 이수근, 성형 고민하는 의뢰인에 "류준열 닮았단 소리 좀 들었지?"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8-24 13:1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쌍꺼풀 수술을 진심으로 고민하는 의뢰인들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75회에서는 두 명의 남자 의뢰인이 점집을 찾아온다.

이날 의뢰인은 눈이 작아서 고민이라고 털어놓는다. 의뢰인이 기분 좋을 때에도 다른 사람들은 인상 쓰거나 졸린 것으로 생각한다고. 앞서 의뢰인을 보자마자 "피곤해 보인다"라며 걱정했던 이수근은 "그래서 내가 아까 그렇게 말했나보다"라며 공감한다.

의뢰인들을 진지하게 한참 살펴보던 서장훈은 "내가 최근에 본 사람 중에서 가장 눈이 작다. 내 눈도 작은 편인데 의뢰인과 비교하면 난 왕방울 소리 듣겠다"라며 솔직하게 상담을 진행한다. 그런가하면 이수근은 한 의뢰인에게 "너 배우 류준열 닮았단 소리 좀 들었지?"란 말을 했다고.

평소 성형수술에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던 보살들이 과연 이번 의뢰인들에겐 어떤 조언을 건넸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의뢰인들은 성형외과에서 받은 가상 얼굴 사진 등을 공개하고 보살들은 팩트 폭격과 진심어린 조언으로 의뢰인들의 고민을 타파했다는 후문이다.

현실적인 고민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75회는 오늘(24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