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디즈니 역사상 최초로 아시아 출연진으로 구성된 라이브 액션 영화 '뮬란'(니키 카로 감독)이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악뮤 이수현이 부른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OST의 일부를 공개한 것만으로도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는 악뮤 이수현의 '숨겨진 내 모습'은 오는 31 공식 음원 발매 및 풀버전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 더욱 성숙해진 음악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그는 '뮬란'의 OST '숨겨진 내 모습'에 타인이 기대하는 자신의 모습, 그리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 사이에서 고뇌하는 뮬란의 복합적인 내면까지 고스란히 담아내며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유역비, 이연걸, 공리, 견자단, 제이슨 스콧 리, 우카쉬 엠부드카, 로절린드 챠오, 티지 마 등이 출연하고 '주키퍼스 와이프' '노스 컨츄리' '웨일 라이더'의 니키 카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디즈니+가 론칭된 국가에서는 오는 9월 4일부터 디즈니+ 프리미엄 렌탈로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오는 9월 1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