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도도솔솔라라솔' 코로나19로 첫 방송 연기.."자가격리 후 촬영 재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8-23 14:1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KBS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이 코로나19로 인해 첫 방송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KBS 측은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첫 방송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KBS는 "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배우 및 스태프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가 최우선이기에 자가격리 기간을 갖고 촬영을 재개하고자 한다"라며 "

현장의 안전과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향후 일정을 논의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또한 오는 26일로 예정했던 '도도솔솔라라솔'의 제작발표회도 연기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일 '도도솔솔라라솔'은 출연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촬영을 중단하고,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도도솔솔라라솔' 공식입장]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이 첫 방송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배우 및 스태프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가 최우선이기에 자가격리 기간을 갖고 촬영을 재개하고자 합니다.


현장의 안전과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향후 일정을 논의할 방침입니다.

');}
※26일(수) 예정된 제작발표회도 연기됩니다. 변경된 일정은 차후 공지 드리겠습니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