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 '복을복을 삶은 라면' 장도연이 구썸남 육중완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육중완을 바라보는 그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포착돼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구썸남 육중완의 결혼식장을 찾은 장도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도연은 화이트 원피스와 골드 액세서리로 비주얼에 힘을 준 모습. 그러나 화사한 자태와 달리 비장함까지 감도는 장도연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육중완의 표정에서는 말로 표현하지 못할 당혹감이 느껴지는 듯해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장도연은 구썸남의 결혼식에서 부케까지 받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깜짝 놀라게 한다. 부케를 꼭 사수하고 말겠다는 듯 두 팔을 높이 뻗은 채 점프하는 장도연의 열정적인 자태와 이를 못마땅하게 쳐다보는 육중완의 모습이 대비를 이뤄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에 장도연이 육중완의 결혼식장에 간 이유는 무엇일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늘(15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