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탁월한 기획력과 뛰어난 아이디어로 독창적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높은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는 '비보티비'가 2020년 하반기 웹예능 라인업을 전격 공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씨네마운틴'은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오는 30일(일) 오후 1시 첫 방송되며, 격주로 일요일 오후 1시에 업로드된다. 풀 버전은 '비보티비 팟캐스트'에서 격주 월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되며, 오는 17일(월) 오후 1시 맛보기용 스페셜 회차가 첫 공개된다.
|
새 웹예능 세 번째 '또 한 번 다큐를 보고'는 넷플릭스 마니아인 가수이자 배우 이기찬과 '그것이 알고 싶다' 마니아인 개그우먼 신봉선의 이색조합이 돋보이는 국내 최초 '다큐 리뷰 토크쇼'이다. 다큐를 보지 않아도 재밌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의 내용을 엑기스만 쏙쏙 뽑아내, 긴장감과 스릴 넘치는 리뷰를 쏟아낸다. 감상 포인트까지 짚어줄 '또 한 번 다큐를 보고'는 9월 6일(일) 오후 1시 첫 방송되며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격주 일요일 오후 1시에 업로드된다.
'컨텐츠랩 비보' 측은 "'비보티비'가 2020년 하반기를 맞아 영화, 책, 다큐를 주제로 하는 독창적인 웹예능을 선보인다"라는 말과 함께 "'비보티비'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탄생된 콘텐츠들이 또 어떤 웃음과 감동을 안겨주게 될 지 '비보티비' 새 웹예능들을 직접 시청하셔서 확인해주시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