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9kg 감량' 율희, 구독자 27만↑유튜브 '실버버튼' 자랑…다둥이맘→20대 율희의 삶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0-07-31 06:50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유튜브 실버버튼을 자랑했다.

율희는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 아니 율루랄라분들~ 덕분에 실버 버튼을 실물 영접하는 영광을. 감사하구 좋은 컨텐츠로 여러분들께 더 다가갈게요. 라이브 보러와주신 분들, 축하 해주신 분들 감사하구 못 보신 분들은 이번주 내로 라이브영상 편집해서 올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HAPPY YULHEE'라는 풍선을 뒤로 하고 환한 미소를 띄고 있는 율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율희는 걸그룹 출신다운 화려한 미모를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율희는 쌍둥이 임신으로 몸무게가 82kg까지 증가했다며 최근 다이어트 시작, 이후 29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월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을 전격 론칭하며 활발한 소통을 약속한 율희는 '출산 브이로그', '육아템 소개'부터 '메이크업', '리즈 시절 소환', '섹시 댄스 퍼포먼스' 등 다둥이 맘 율희와 20대 율희의 매력을 다채롭게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율희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은 최근 구독자 수 27만 7천 명을 돌파했다.

한편 율희는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율희는 지난 2월 쌍둥이 딸을 득녀했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