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씨소프트, 오프라인 페스티벌 대신 '피버뮤직 쿨 썸머 프로젝트' 선보여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0-07-20 16:25



엔씨소프트가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한다.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여름 대표 그룹 쿨(COOL)의 노래를 재해석한 음원으로, 쿨 원곡의 멜로디를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고 엔씨소프트는 전했다.

우선 오는 24일 라비, 예리, 전웅(AB6IX)이 참여한 첫번째 음원 '해변의 여인'을 발표한다. 니엘(틴탑), 김남주, 남도현이 부른 두번째 피버뮤직 '운명'은 31일, 그리고 라비, 예리, 김우석이 참여한 '애상'은 8월 7일에 공개하며, 8월 14일에는 히든 트랙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해변의 여인'과 '애상'의 뮤직 비디오도 공개한다. '해변의 여인' 뮤직 비디오에는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출연진(이은재, 강율, 주현영)과 깜짝 까메오가 출연 예정이다. '애상' 뮤직 비디오에는 곡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예리, 라비, 김우석)가 직접 출연한다.

엔씨소프트 제휴사업실 이민호 실장은 "오프라인 페스티벌 대신 '피버뮤직 2020 쿨썸머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됐다. 피버뮤직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많은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2016년부터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행사를 대체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