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고윤X에이프릴안 로맨틱 뮤지컬 영화 '이별식당', 8월 27일 개봉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7-20 13:39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그리스 스코펠로스 섬 배경의 풋풋한 지중해 로맨틱 뮤지컬 '이별식당'(임왕태 감독, 미스터로맨스·아전인수 제작)이 오는 8월 27일 개봉을 알림과 동시에 호기심 가득, 두드리고 싶은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영화 '이별식당'은 갑작스레 카톡 이별을 당한 뒤 그리스 스코펠로스 섬에 '이별식당'을 오픈한 요리사 해진이, 스캔들을 피해 고향으로 돌아온 그리스 톱 여가수 일레나를 만나 서서히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풋풋한 지중해풍 로맨틱 뮤지컬 영화이다. 독립영화임에도 과감한 그리스 로케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이 영화는, 2017년 개봉한 보아, 이학주 주연의 정통순정멜로 '가을 우체국'의 임왕태 감독이 3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복귀작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최근 TV조선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에서 가신 개평 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신인배우 고윤이 180도 다른 매력의 한식 요리사 해진 역으로 출연해 숨겨왔던 춤과 노래 실력을 선보이고,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에이프릴안(Aprilann)이 그리스 톱 가스 일레나 역으로 깜짝 캐스팅되며 스타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해진이 스코펠로스 섬에 문을 연 이별식당의 간판과 지중해 바닷빛의 식당문을 모티브로 한다. 보는 순간 두드리고 싶고, 식당 안으로 들어가고 싶게 만드는 호기심 가득한 컨셉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8월 27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