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놀면 뭐하니' 싹쓰리, 비 맞으며 찍은 MV…또 웃통 벗은 비룡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15:1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데뷔를 앞둔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뮤직비디오 직캠이 공개됐다.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좋은 건 같이 보라고 배웠습니다. '다시 여기 바닷가' MV 레인씬 직캠! #아 멋있는데 #멋잇다 #아 진짜 멋있는데 #비 땀 눈물 #놀면 뭐하니 #싹쓰리 #토요일 밤 6시 30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내리를 비를 맞으면서 촬영을 하는 싹쓰리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쏟아지는 빗속에서도 음악에 맞춰 칼군무를 추거나 각자 리듬을 타면서 춤을 추는 등 열정을 드러냈다.

세 사람의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유두래곤과 린다G, 비룡은 베레모와 탱크톱, 두건으로 각자 개성을 살린 완벽한 90년대 힙합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앞서 상체 노출로 유두래곤과 린다G에게 여러 차례 지적받았던 비룡은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다시 한번 웃통을 벗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싹쓰리는 지난 15일 데뷔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의 MV 티저를 기습 공개하고, 데뷔 스케줄도 오픈했다. 오는 18일 오후 6시에는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이 공개되고, 25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한 데뷔 무대와 '다시 여기 바닷가' MV 풀 버전, 그리고 심은지 작곡의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도 공개될 예정이다.

싹쓰리의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제작기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