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연극 '끝까지 간다', 30일 북극곰 소극장에서 공연 재개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20-06-19 18:36


◇연극 '끝까지 간다'. 사진제공=북극곰 예술여행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연극 '끝까지 간다'가 오는 30일 북극곰 소극장에서 공연을 재개한다.

연극 '끝까지 간다'는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 중 하나인 '햄릿'을 공연하고 있는 배우들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상상하던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삶과 다른 현실을 마주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공연을 해내는 연극 배우들의 열정을 코믹하고 현실적으로 풀어냈다.

낮에는 가족극 ,저녁에는 '햄릿'을 공연하고 있는 북극곰 예술여행 극단. 5년간 바뀌지 않는 공연에 싫증이 나있는 배우 영현, 낭만으로 사는 배우 경구, 그리고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한 열정 넘치는 배우 준호 등 가난한 무명의 배우들은 평소와 같이 공연을 준비하지만 여전히 관객은 오지 않는다.

지친 배우들은 준비를 중단하고 옛 추억에 잠겨 한창 수다를 떨던 중 갑자기 밖으로 나가있던 준호가 관객을 데려오는데…. 과연 이들은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공연이 중단된 상황에서 극장을 찾아준 관객을 위해 좌충우돌 끝까지 공연을 해내는 배우들의 모습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며 자신의 일을 끝까지 해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공연 주관단체 '북(Book)극곰 예술여행'은 책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공연과 예술프로그램을 창작, 제작하는 예술단체로, 독서에 흥미를 잃은 현대인과 청소년들에게 책을 접할 기회를 만들어주고, 책 속의 내용을 관객의 상상 안에 펼쳐줌으로써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다.

공연이 다시 재개되는 만큼 많은 관객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