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독] 오연서, '압구정 리포트' 캐스팅..마동석X정경호와 극강 케미 예고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0-06-18 10:5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오연서가 휴먼 코미디 영화 '압구정 리포트'(임진순 감독, 홍필름·팀고릴라·BA엔터테인먼트 제작)에 합류, 황금 라인업을 완성했다.

복수의 영화 관계자는 최근 스포츠조선에 "오연서가 '압구정 리포트' 출연을 결정하고 현재 작품을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압구정 리포트'는 성형외과를 배경으로 의사와 사무장이 사건에 휘말리며 예상치 못한 사업을 펼치게 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마동석이 '압구정 리포트'에서 성형외과 사무장 역을 맡아 강렬한 변신을 예고했고 이어 정경호가 합류, 성형외과 의사로 마동석과 '단짠 케미'를 완성할 계획이다.


마동석과 정경호에 이어 '압구정 리포트'에는 화룡점정으로 오연서가 가세, 남다른 코믹 시너지를 완성한다. 영화 '치즈인더트랩'(18, 김제영 감독) 이후 2년 만에 '압구정 리포트'로 스크린에 컴백한 오연서는 극 중 압구정의 유명 헤어샵 원장 역을 맡아 마동석, 정경호 못지않은 코믹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압구정 리포트'는 주·조연 캐스팅을 완성한 뒤 오는 8월 중순 크랭크 인 한다. 투자·배급은 쇼박스가 맡으며 '동네사람들' '슈퍼스타'의 임진순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