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오반, 4년 열애 여자친구 공개 "상처될까 숨겨왔지만 당당하게 드러냈다" [전문]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6-08 13:56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오반이 4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오반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스무살 때부터 현재까지의 전부를 지켜봐 주며 저의 모든 노래의 가사가 되어준 제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 제가 노래를 불러주는 영상이 내일 공개될 예정"이라며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이어 "
혹여나 여자친구에게 상처가 되는 일이 생길까 두려워 여태 숨겨왔지만 당당하게 들어내는 지금 긴 시간 제 옆에서 저에게 진짜 제가 누구인지 알게 해준 여자친구와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예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여자친구와의 다정한 모습들이 담겼다. 오반의 당당한 고백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한편, 가수 오반은 2017년 싱글 앨범 '과일'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최근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에도 참여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오반 SNS 전문

제 스무살부터 현재까지의 전부를 지켜봐주며 저의 모든 노래의 가사가 되어준 제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 제가 노래를 불러주는 영상이 내일 공개 될 예정입니다.

혹여나 여자친구에게 상처가 되는 일이 생길까 두려워 여태 숨겨왔지만 당당하게 드러내는 지금

긴 시간 제 옆에서 저에게 진짜 제가 누구인지 알게 해준 여자친구와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예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