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이희준, tvN '마우스' 주연..이승기와 공조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6-08 11:0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희준이 이승기와 '마우스'로 호흡을 맞춘다.

8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이희준이 tvN 새 드라마 '마우스'(최란 극본)로 안방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이희준이 출연하는 '마우스'는 태아유전자검사를 통해 엄마의 배 속에서부터 사이코패스를 선별할 수 있다면, 그리고 당신 배 속의 아이가 사이코패스라면 당신은 그 아이를 낳을 것인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하는 이야기다.

이희준은 극중 이승기가 연기하는 정바름과 콤비를 이루는 형사 고무치로 출연할 예정이다. 어린시절 가족의 희생을 목격한 뒤 독기를 품고 형사가 된 인물로, 자타공인 바른 청년 정바름과의 공조를 펼친다. 제작진은 "'마우스'는 지금껏 사이코패스를 소재로 했던 드라마와는 전혀 다른, 독특한 소재를 담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기대를 높인다.

2018년 방송된 OCN '미스트리스' 이후 오랜만에 안방을 찾는 이희준에게도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희준은 최근까지 '마약왕'(2017), '1987'(2017), '미쓰백'(2018), '미성년'(2018), '남산의 부장들'(2019)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바 있고, 영화 '보고타'의 촬영을 이어오며 '믿고 보는 연기력'을 증명했다. 이희준이 '마우스'로 보여줄 연기에도 기대가 쏠린다.

tvN 새 드라마 '마우스'는 오는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