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블락비 유권, 18일 군입대…"살 빼서 건강하게 돌아올 것"(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05-08 11:02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블락비 유권이 입대한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8일 "유권이 18일 논산훈련소를 통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유권 또한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게재, 팬들에게 작별인사를 건넸다. 유권은 "나라에 부름을 받아 18일 입대를 하게 됐다. 가기 전 얼굴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렇게 편지로만 인사하게 됐다.

다녀오면 만날 일이 더 많을테니 조금만 기다려달라. 전역 때는 살도 빼고 더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그때까지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은 유권의 손편지 전문.

BBC 오랜만이예요.

잘 지내고 있나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다 못해 더워져서 점점 Fuego의 계절이 오는 듯 하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아직 코로나가 완벽히 끝나지 않았으니 답답하더라도 외출할 땐 꼭 마스크 착용하세요.

이렇게 편지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이유는 제가 이제 나라의 부름을 받아 5월 18일 입대를 하게 되어서예요. 가기 전에 얼굴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렇게 편지로만 인사하게 되었네요.


다녀오면 만날 일이 더 많을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전역때에는 살도 빼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BBC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래요! 내년에 봅시다! 안녕~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