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원효♥심진화, 프라이빗 단독 주택 랜선 집들이 "카페 분위기 가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5-06 15:5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최근 이사한 전원주택을 공개했다.

최근 김원효-심진화 부부가 운영 중인 유튜브 '심탱TV'에는 "김원효 심진화의 랜선 집들이 지금 시작합니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2층 단독 주택으로 이사를 한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차고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놓인 마당을 지나 집으로 들어서면 부부가 재밌게 즐기는 게임기와 넓은 식탁이 자리한다.

이어 운동 기구들이 가득한 운동방과 벽면 한 가득 책과 TV 시청이 가능한 공간 등 1층에는 손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2층의 메인 공간에는 따뜻한 햇살과 심진화가 직접 꽃시장에서 사온 꽃들이 놓여 있어 따뜻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부부가 제일 중요하게 꾸몄다는 옷방에 대해 "부부가 따로 쓰는 옷방이다"라며 각자의 스타일대로 꾸며진 2개의 옷방을 자랑했다. 이밖에도 비밀스러운 공간인 다락방에 잘 정돈된 신발장과 부부의 침실까지 아낌없는 랜선 집들이로 재미를 안겼다.

한편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한 부부는 단독주택에 대한 로망을 드러내며 주택으로의 이사를 고민한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