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134평에 나 혼자 산다"…'TMI NEWS' 43억 고급 아파트 사는 아이돌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0-04-29 14:1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TMI NEWS' 슈퍼스타 아이돌들의 억대 집을 공개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가장 비싼 집에 사는 남녀 아이돌 BEST'를 주제로 차트 쇼를 진행한다. 이 곳이 한국이 맞나 의심하게 만드는 스케일,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어마어마한 가격에 촬영 당시 스튜디오는 앓는 소리로 가득했다고. 과연 134평이라는 넓은 평수에 혼자 살고 있는 인물은 누구인지, 무려 매매가 43억 8천 만원 상당의 고급 아파트를 소유한 인물은 누구인지, 또 자신이 이사한 동네까지 핫플레이스로 만들어버린 슈퍼스타는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의 인턴기자로는 청순함의 대명사 러블리즈의 멤버 미주가 출연해 시원한 입담과 리액션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미주는 언젠가 살고 싶은 드림 하우스, 선호하는 인테리어 스타일, 꼭 가지고 싶은 나만의 방 등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 또 그는 차트가 공개될 때마다 무시무시한 가격에 한숨만 푹푹 내쉬는 '현실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유명 스타들이 믿고 의뢰한다는 '부동산계의 큰 손' 박종복도 함께 출연한다. 그는 차트에 등장한 스타들의 집 중 앞으로의 전망이 가장 기대되는 집, 전 세대 동일 평수임에도 집 가격에 차이가 나는 이유, 지금 투자하면 좋은 지역 등 모두가 궁금해하는 부동산 꿀팁들을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