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예은, 임영웅 향한 팬심 고백 “곡을 정말 드리고 싶다”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4-02 13:44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안예은이 무대 위와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지난 1일 안예은 소속사인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YEN's 29문 29답 안예은의 모든 것이 궁금하다'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안예은은 팬들이 궁금했을 법한 소소하면서도 다양한 29개의 질문에 개성과 재치가 겸비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건 물론, 남다른 입담까지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같이 작업하고 싶은 가수가 있냐는 질문에 안예은은 "임영웅 선생님께 곡을 정말 드리고 싶다. 사실 이미 써놨다"고 임영웅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노래를 말하듯이 부르는 게 매력이신 거 같다. 우승 축하드린다"며 진심어린 축하 인사와 응원까지 건넸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 '도깨비'를 골라 한 소절을 열창한 안예은은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음색으로 보는 이들의 귀를 자극, "조만간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 뵙길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라고 훈훈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앞서 '안예은, 2020 첫 번째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한 안예은은 팬미팅을 통해 기프트박스와 직접 기획한 팬들과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 등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안예은, 2020 첫 번째 팬미팅'은 오는 4월 26일 오후 1시 KB아트홀에서 열린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