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부부의 세계가'와 '하트시그널3'가 시작부터 시청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2위 자리를 지켰다. 새롭게 등장한 '조정석 부인'에 대한 관심이 많았으며 '유연석', '장겨울', '조정석'은 출연자 순위에 올랐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이민정'이 출연자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KBS2 '어서와'의 '신예은', tvN '반의반'에서 정해인의 첫 사랑 캐릭터인 '김지수', '365'의 '남지현' 등 새로운 얼굴에 대한 검색 반응이 높았다.
tvN '하이바이, 마마!'와 SBS '하이에나'는 각각 3계단 하락한 7위와 9위를 기록하였으며, MBC '그 남자의 기억법'은 10위에 올랐다.
|
2위는 '안보현'이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가 올랐으며 3위는 종영을 맞은 SBS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4위는 tvN '대탈출3'이 올랐다. 'N번방' 이슈가 계속된 가운데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5위에 올랐으며 그 뒤를 MBC '복면가왕', TV CHOSUN '미스터트롯의 맛',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이었다.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의 검색 반응이 상승하며 9위에 올랐고 지방 한 사찰의 추문을 다룬 KBS2의 '제보자들'이 10위에 올랐다.
MBC '복면가왕'에서는 '주윤발', '록키', '반달프린스' 등 세 명의 출연자가 순위에 올랐으며 모처럼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보인 '라디오스타 윤은혜'도 6위에 이름을 올렸다.
본 조사는 TV 화제성 조사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매주 발표하는 'TV 검색 반응'으로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에 대해 네티즌이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결과를 조사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us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