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경 '새로고침' 오늘(18일) 공개(ft.강민경)…'뇌섹남'들의 '특급' 지원사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3-18 16:1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이 오늘(18일) 신곡 '새로고침' 공개를 앞두고 든든한 지원사격을 받고 있다.

박경은 18일 오후 6시 싱글 '새로고침'을 발표한다. 블락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프리뷰 티저 영상에서는 실시간 음원차트가 '새로고침' 된 후 박경의 신곡이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그만의 재치와 유쾌한 감성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다비치 강민경이 피처링에 참여, 명불허전 감성 보컬과 어우러질 박경의 래핑이 베일을 벗을 '새로고침'에 대한 기대치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같은 그룹 멤버 유권을 비롯해 지코, 위너의 송민호, 라이머, 루리, 래퍼 딘딘, 예원, 소란의 고영배, 모델 주우재, 데이식스 윤도운 등은 해시태그 '#새로고침'으로 박경의 컴백을 축하한 바 있다.

특히 어린 시절과 현재의 모습을 담은 '새로고침' 챌린지에 박경과 함께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뇌섹남'들의 의리가 돋보인다.

전현무는 "오늘 밤 6시 박경의 새 음원 '새로고침'이 나옵니다"라며 "'보통연애', '자격지심'에 이어 네 글자 제목 대박신화 고고!! #박경 #새로고침 #전현무"라는 글과 함께 '새로고침' 챌린지 사진을 게재했다. 어린시절 자전거를 타고 있는 모습과 함께 현재 어른용 자전거를 탄 전현무는 과거의 자신과 같은 귀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문제적 남자'에서 박경과 '현실 형제' 케미를 자랑했던 김지석도 '새로고침'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렸을 때부터 손이 시렸나 #박경 #새로고침 #6pm"라는 글과 함께 공손하게 두 손을 모으고 있는 학창시절 모습과 함께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석진은 "망또 안 한지 오래됐네. 하늘색 빨래집게. #박경 #새로고침 #6pm"라는 글과 함께 새롭게 해석한 '새로고침' 챌린지를 선보였다. 어린시절 망토를 걸치고 칼을 차고 있는 늠름한 모습에서 현재는 수트를 입고 흰색 가운을 걸친 모습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