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C아이돌탐구생활] '다재다능한 능력자' 아이즈원 안유진

송정헌 기자

기사입력 2020-03-11 13:50


'재능의 끝은 어디에...' 다재다능한 매력 뽐내고 있는 안유진.

[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다재다능한 별 중의 별 '아이즈원' 안유진

2003년 9월 1일 청주 출생.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 안유진은 2018년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서48'에서 5위를 차지하며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로 데뷔했다. 안유진은 노래, 춤, 예능 감각에 MC 능력까지 두루두루 소질을 갖추고 있는 다방면 아이돌 스타다.
2018년 10월 29일 데뷔 무대에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아이즈원 멤버들.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청량하고 예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듣기 편한 노래를 들려준다.

최연소로 참가했던 MBC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정확한 음정과 깔끔한 고음 처리로 상당한 보컬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노래 실력 뿐만이 아니라 댄스 실력 또한 수준급이다. '프로듀스48'에서도 평가자들의 호평을 받은 부분이 댄스 실력이었다. 안무 창작이 가능하며, 팀내에서도 댄스 능력은 최상위권이다.

'멍뭉미' 미모는 팀에서 별명도 안유딩, 안댕댕, 댕댕이 등 생기 넘치는 발랄한 이미지다. 깜찍하고 귀여운 강아지가 떠오르게 만드는 매력을 자랑한다. 큰 키와 성숙한 이미지 덕분에 성인으로 알고 있는 팬들도 많지만 아직도 어린 17살의 학생이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유진.
걸그룹 활약뿐만이 아닌 MC로써 활약도 뛰어나다. 어른 나이에도 믿을 수 없는 언변과 능숙한 진행은 때론 국민MC 유재석과도 비교될 만큼 훌륭하다. 팀내 MC 뿐만이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 MC능력을 뽐내고 있다.

어린 나이에도 다재다능한 능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안유진은 앞으로도 어떠한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만든다.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무공해 미소'

입술 삐죽~

다재다능 능력자

동료들보다 한 뼘은 더 큰 피지컬 능력자!

건강한 매력.

상큼한 눈빛 인사.

과즙 미소

깜찍 발랄한 '멍뭉미'

파워 넘치는 무대

'긍정 에너지' 천진난만한 매력 미소.

때론 성숙한 매력.

정원영-안유진 '깜찍한 하트 대결'

심쿵 눈맞춤 인사

데뷔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유진.

두 손 꼭 잡고 야구 응원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