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컬투쇼’ 오나미 “이상준과 열애? 편한 오빠일 뿐” 묘한 기류 풍기며 해명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0-03-06 16:28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오나미가 이상준과의 열애설에 "친한 오빠동생 사이"라고 해명했다.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덕이'코너에서는 김민경, 오나미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오나미에게 "이상준이랑 대체 어떤 관계냐. 왜 무슨 일만 있으면 이상준한테 전화를 하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오나미는 "이상준은 사람을 편안하게 해준다. 고민을 털어놓으면 속 시원히 해결해 준다"며 전화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이상준이 오나미에게 명품 신발까지 선물했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오나미는 "이상준이 타 방송에서 저를 자꾸 언급해서 미안하다고 명품가방을 사준다더라. 제가 안 받는다고 했는데 제 지인에게 '나미가 좋아하는 게 뭐냐'고 물어서 신발을 사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제도 이상준과 전화 통화를 했다. 이상준이 잘 하고 오라고 커피 쿠폰 2개를 선물해 줬다"고 자랑했다.

이상준과 일면식도 없었는데 갑자기 친해진 이유에 대해 "이상준이 타 방송에서 내 얘기를 한 뒤로 '이상준이 누군지?'라는 생각이 들며 궁금해졌다"고 고백했다.

두 사람의 핑크빛 증거들은 계속해서 쏟아져 나왔다.

김민경이 오나미와 이상준이 강남에서 단 둘이 커피를 마시는 것을 봤다는 것.


오나미는 "친해서 커피숍에 갔다. 우리가 커피를 먹으면 잠을 못 잔다"며 다급하게 해명했다.

또 오나미는 이상준이 집 경조사 때도 지방까지 내려와 챙겨줬다고 밝혀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tokkig@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