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평생 함께할 확신 들어"…오종혁, 클릭비 세 번째 품절남→인생 2막 예고 (전문)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2-06 01:09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결혼으로 인생 2막을 연다. 오종혁은 자필 편지를 통해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다.

오종혁은 5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오종혁은 오는 5월 10일 공연을 마치는 뮤지컬 '샤이닝'의 공연이 끝나는 대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오종혁은 가까운 지인들과 클릭비 멤버들에게 결혼 소식을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오종혁은 팬카페를 통해 직접 심경을 밝혔다. 자필 편지 속 오종혁은 "나! 장가간다! 이렇게 소리치고 직접 축하 받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먼저 소식 듣게 했다"며 "저도 당황스럽고 속상하지만 아마도 저보다 더 많이 섭섭하고 속상했을 당신들께 진심을 담아 말씀 드린다. 미안하다"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예비 신부에 대해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이고,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든 친구"라고 소개한 오종혁은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주실 거죠?"라며 애교 있게 편지를 마무리했다.


이로써 오종혁은 클릭비 3호 품절남이 됐다. 김상혁은 지난해 4월 쇼핑몰CEO 송다예와, 유호석은 같은해 12월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려 나란히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해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당당하게 열애를 공개한 데 이어'클릭비 세 번째 유부남'으로 인생 2막을 열 오종혁에 네티즌들은 진심 어린 축하를 보내고 있다.

한편, 오종혁은 1999년 클릭비로 데뷔, 'Dreaming(드리밍)', '백전무패' 등의 히트곡을 낳았다. 특히 클릭비는 '꽃미남 밴드'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클릭비 활동을 마친 후 오종혁은 가수,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오종혁은 오는 24일 개막하는 뮤지컬 '샤이닝'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오종혁 자필 편지 전문

"나! 장가간다"


... 이렇게 소리치고, 직접 축하받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먼저 소식 듣게 했네유...

');}
이번 2월 16일 모임에서 제일 먼저 알려주려고 했는데... 그게 예의였고 순서였는데...

편지 쓸 시간도 없이 저 또한 기사로 접했네유. 저도 당황스럽고 속상하지만 아마도 저보다 더 많이 섭섭하고, 속상했을 당신들께 진심을 담아 말씀드려유.

미안합니다....

그... 마흔 전엔 가려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마흔 직전에 가게 됐네유..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이고,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단 확신이 친구에유...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릴게유... 응원해주실거쥬?

하는 일마다 엉망인 종혁 올림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