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슈퍼주니어, 오늘 '2YA2YAO' 컴백…'슈주 더 스테이지' 첫 무대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0-01-28 09:2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슈퍼주니어의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타임리스(TIMELESS)'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슈퍼주니어는 2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타임리스'의 전곡 음원을 발매하고,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타이틀 곡 '이야이야오(2YA2YAO!)'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한다.

그중 히트 메이커 지코가 작사, 작곡한 신곡 '이야이야오!'는 중독성 강한 리듬 트랙 루프와 허밍이 어우러진 힙합 댄스 장르로, 섹션 별로 다른 보컬 톤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야이야오! 놀 준비된 사람 손", "생각 비워내니까 웬걸? 몸이 솜털 같아 이상한 시선도 가끔씩은 좋은 것 같아" 등 재치 있는 가사가 곡 전반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타이틀 곡 '이야이야오!' 무대는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네이버 V SMTOWN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에서 최초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더 스테이지'는 신곡 '이야이야오!' 오리지널 무대, 교차 편집 버전, 멤버 별 버전, 비하인드 스케치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담아 차례로 업로드 예정이다.

이외에도 '타임' 시리즈의 완결판인 정규 9집 리패키지 앨범 '타임리스'에는 신곡 '악몽 (Ticky Tocky)', '섀도우(Shadow )(赤霞)', '록 유어 바디(Rock Your Body)'까지 총 14 트랙이 담겨 슈퍼주니어의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